메뉴 건너뛰기

2019.10.19 06:50

(2019.10.. 20) 생수의 강

조회 수 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2019.10.. 20) 생수의 강

 

세계는 지금 물과의 전쟁이라고 합니다.

물이 없어 목마름으로 죽어 가는 땅 아프리카의 실상은 차마 말 할 수 없습니다. 물을 구하려 온 종일 돌아다니며 구한 물도 마시기에는 너무 더럽고 오염된 물들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물이라도 마셔야 합니다. 그와 반대로 물이 넘쳐 죽어 가는 홍수 지역도 많이 생겨납니다. 며칠 전 태풍 하기비스로 일본 전역이 큰 피해를 당하고 복구하는 것도 힘이 든다고 합니다.

 

성경에서도 하나님은 이스라엘 백성들을 인도하시며 훈련하실 때 물을 가지고 훈련하실 때가 많았습니다. 광야에서 물이 없어 원망하는 백성들에게 반석에서 물이 나오게 하셔서 마시게 하시고 가나안 땅에서는 이른 비와 늦은 비를 적당하게 내리시므로 살아가게 하셨습니다.

시온의 자녀들아 너희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로 말미암아 기뻐하며 즐거워할지어다 그가 너희를 위하여 비를 내리시되 이른 비를 너희에게 적당하게 주시리니 이른 비와 늦은 비가 예전과 같을 것이라”(2:23)

 

예수님은 오셔서 우리를 구원하시는 방법으로 자신을 생수의 강으로 말씀하십니다.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 자들이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7:38-39)

궁극적으로 완성될 그 나라도 또 그가 수정 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을 내게 보이니 하나님과 및 어린 양의 보좌로부터 나와서 길 가운데로 흐르더라 강 좌우에 생명나무가 있어 열두 가지 열매를 맺되 달마다 그 열매를 맺고 그 나무 잎사귀들은 만국을 치료하기 위하여 있더라”(22:1-2)

 

생수의 강은 생명의 원천입니다.

우리는 생명의 원천이 되시는 예수님을 만나는 복된 삶이기 원하여 예수님을 만난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세이레 기도회를 갖습니다. 큰 은혜의 시간이기를 소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