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2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2019. 05. 26.) “가족의 힘

 

5월에는 어린이 날부터 어버이의 날’, 며칠 전에는 부부의 날이라고 방송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하나님은 혼자 사는 것이 좋지 못하였기에 가정을 주셨습니다.

잠언 17:17에는 친구는 사랑이 끊어지지 아니하고 형제는 위급한 때를 위하여 났느니라고 하십니다. 가정을 이루는 가족 간에는 사랑이 있습니다. 사랑은 우리의 삶에 능력이 됩니다.

 

수영과 운동을 즐기던 건강한 11세 소녀가 갑자기 쓰러져 뇌사 판정을 받고 식물인간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소녀의 부모와 세 오빠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4년 뒤 기적처럼 깨어난 소녀가 "의사 선생님이 내가 뇌사상태라고 했지만 엄마 아빠는 저를 끝까지 믿어주셨어요. 그리고 세 오빠는 항상 내게 말을 걸어주었고 밖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얘기해줬죠." 소녀는 가족들의 이야기를 모두 듣고 있었습니다.

이후로도 소녀를 위한 가족들의 사랑은 끊임없이 기적을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다리가 굳어 휠체어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그녀가 재활을 위해서 수영하겠다고 하자 다른 사람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세 오빠는 그녀와 함께 수영장으로 뛰어들었습니다. 다리가 마비된 그녀는 주변 사람들이 만류에도 멈추지 않고 매일 8시간 이상 수영을 하며 재활 운동을 하여 2012년 런던 패럴림픽 미국 국가대표로 출전하여 세 개의 은메달과 금메달 하나와 세계 신기록마저 경신했고 10년간의 기나긴 노력 끝에 그녀는 마침내 식물인간에서 금메달리스트이자 현재는 스포츠 전문 매체 ESPN 프로그램의 MC로써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는 '빅토리아 앨런'의 이야기입니다.

 

헬렌 켈러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할 때, 우리 혹은 타인의 삶에 어떤 기적이 나타나는지 아무도 모른다고 했습니다.

현재의 삶이 어렵다고 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서로 사랑하며 힘을 합칠 때 큰 일 들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님은 우리 가정과 교회에서 또한 내가 관계를 갖는 사람들이 서로 사랑으로 섬기며 위로하며 격려하라고 하십니다. 거기에 기적이 나타나게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