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답안 작성 완료
2019.12.14 00:06

49주차 성경읽기표 제출(1-1김상석장로)

조회 수 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08일(주일) <데살로니가전서 1-3장>

*「너희의 “무엇”과 “무엇”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무엇”을 우리 하나님 아버지 앞에서 끊임없이 기억함이니」라고 합니까?
1).믿음의 역사와
2).사랑의 수고와
3).소망의 인내를  

*마게도냐와 아가야에 있는 모든 믿는 자의 본이 된 교회는 “어디” 입니까?
데살로니가인의 교회
 
*「우리가 이같이 너희를 사모하여 하나님의 복음뿐 아니라 우리의 목숨까지도 너희에게 주기를 기뻐함은 너희가 우리의 “무엇” 됨이라」고 합니까?
사랑하는 자
 
*「너희는 우리의 “무엇”이요 기쁨이니라」고 합니까?
영광
 
*너희를 굳건하게 하고 너희 믿음에 대하여 위로함으로 여러 환난 중에 흔들리지 않게 하기 위해 “누구”를 보냈다고 합니까?
디모데를
 
*「우리 주 예수께서 그의 모든 성도와 함께 강림하실 때에 하나님 우리 아버지 앞에서 “무엇”에 흠이 없게 하시기를 원하노라」고 합니까?
거룩함에

09일(월) <데살로니가전서 4-5장>

*「하나님의 뜻은 이것이니 너희의 “무엇”이라」고 합니까?
거룩함이라

*「또 너희에게 명한 것 같이 조용히 자기 일을 하고 너희 “무엇”으로 일하기를 힘쓰라」고 합니까?
손으로

*「주께서 “무엇”과 “무엇”과 “무엇”으로 친히 하늘로부터 강림하시리니」라고 합니까?
1).호령과
2).천사장의 소리와
3).하나님의 나팔 소리로

*「주의 날이 밤에 “무엇” 같이 이를 줄을 너희 자신이 자세히 알기 때문이라」고 합니까?
도둑 같이

*「우리는 낮에 속하였으니 정신을 차리고 믿음과 “무엇”을 붙이고 구원의 소망의 투구를 쓰자」라고 합니까?
사랑의 호심경을

*게으른 자들을 권계하며 마음이 약한 자들을 격려하고 힘이 없는 자들을 붙들어 주며 “누구”에게 오래 참으라고 합니까?
모든 사람에게

10일(화) <데살로니가후서 1-3장>

*환난을 받는 너희에게는 우리와 함께 안식으로 갚으시는 것이
”무엇“이라고 합니까?
하나님의 공의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누구“에게 형벌을 내리신다고 합니까?
우리 주 예수의 복음에 복종하지 않는 자들

*「먼저 배교하는 일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곧 ”누가“ 나타나기 전에는 그 날이 이르지 아니하리니」라고 합니까?
멸망의 아들이

*「진리를 믿지 않고 ”무엇“을 좋아하는 모든 자들로 하여금 심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고 합니까?
불의를

*「주께서 너희 마음을 인도하여 하나님의 사랑과 그리스도의
“무엇”에 들어가게 하시기를 원하노라」고 합니까?
인내에

*너희는 선을 행하다가 “무엇”을 하지 말라고 합니까?
낙심

11일(수) <디모데전서 1-3장>

*「이 교훈의 목적은 청결한 마음과 선한 양심과 “무엇”에서 나오는 사랑이거늘」이라고 합니까?
거짓이 없는 믿음에서

*양심을 버렸고 그 믿음에 관하여는 파선한 자들이 “누구”라고 합니까?
후메내오와 알렉산더

*「하나님은 한 분이시오 또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자도 한 분이시니 곧 “누구”라」고 합니까?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

*「그러므로 각 처에서 남자들이 분노와 다툼이 없이 “무엇”을 들어 기도하기를 원하노라」고 합니까?
거룩한 손을

*「사람이 “무엇”을 다스릴 줄 알지 못하면 어찌 하나님의 교회를 돌보리요」라고 합니까?
자기 집을

*「“무엇”을 잘한 자들은 아름다운 지위와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에 큰 담력을 얻느니라」고 합니까?
집사의 직분을

12일(목) <디모데전서 4–6장>

*하나님께서 지으신 모든 것이 선하매 “무엇”으로 받으면 버릴 것이 없다고 합니까?
감사함으로

*「육체의 연단은 약간의 유익이 있으나 “무엇”은 범사에 유익하니 금생과 내생에 약속이 있느니라」고 합니까?
경건 

*누구든지 자기 친족 특히 자기 가족을 돌보지 아니하면 믿음을 배반한 자요 “무엇”보다 더 악한 자라고 합니까?
불신자보다

*「잘 다스리는 장로들은 배나 존경할 자로 알되 “무엇”에 수고하는 이들에게는 더욱 그리 할 것이니」라고 합니까?
말씀과 가르침에

*「마음이 부패하여지고 진리를 잃어 버려 경건을 “무엇”로 생각하는 자들의 다툼이 일어나느니라」고 합니까?
이익의 방도로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 “무엇”을 취하라고 합니까?
영생을

13일(금) <디모데후서 1-4장>

*디모데의 외조모와 어머니는 “누구” 입니까?
외조모 : 로이스
어머니 : 유니게

*바울을 자주 격려해 주고 그가 사슬에 매인 것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고 로마에 있을 때에 부지런히 찾아온 사람은 “누구” 입니까?
오네시보로

*「경기하는 자가 “무엇”대로 경기하지 아니하면 승리자의 관을 얻지 못 할 것이며」라고 합니까?
법대로

*「너는 “무엇”을 옳게 분별하며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으로 인정된 자로 자신을 하나님 앞에 드리기를 힘쓰라」고 합니까?
진리의 말씀을

*「무릇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경건하게 살고자 하는 자는 “무엇”을 받으리라」고 합니까?
박해를

*「나는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무엇”을 지켰으니」라고 합니까?
믿음을

14일(토) <디도서 1-빌레몬서 1장>

*「감독은 하나님의 청지기로서 책망할 것이 없고 제 “무엇”대로 하지 아니하며 급히 “무엇”하지 아니하며」라고 합니까?
1).고집
2).구타

*항상 거짓말쟁이며 악한 짐승이며 배만 위하는 게으름뱅이라고 불린 사람들은 “누구” 입니까?
그레데인들
 
*젊은 여자들이 남편과 자녀를 사랑하며 신중하며 순전하며 집안 일을 하며 선하며 남편에게 복종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 입니까?
하나님의 말씀이 비방을 받지 않게 하려 함이라

*그가 우리를 대신하여 자신을 주심은 모든 불법에서 우리를 속량하시고 우리를 깨끗하게 하사 “무엇”이 되게 하려 하심입니까?
선한 일을 열심히 하는 자기 백성

*「우리로 그의 은혜를 힘입어 의롭다 하심을 얻어 영생의 소망을 따라 “무엇”이 되게 하려 하심이라」고 합니까?
상속자가

*바울은 갇힌 중에서 낳은 아들 “누구”를 위해 빌레몬에게 편지 합니까?
오네시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