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4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29-28(0714-0720)

 

성 경 읽 기 표

 

교구(학년) 구역() 이 름:

14(주일) <잠언 28-31> (매일성경 에스겔 2:1-10)

*사람이 귀를 돌려 무엇을 듣지 아니하면, 그의 기도가 가증하다고 합니까?

 

* “어떤자가 혀로 아첨하는 자보다 나중에 더욱 사랑을 받습니까?

 

*묵시가 없으면 백성이 방자히 행하거니와 어떤자가 복이 있습니까?

 

*사람을 두려워하면 무엇에 걸리게 되거니와, “누구를 의지하는 자는 안전할 것이라고 합니까?

 

*아굴이 가난하지도 않고, 부자가 되지도 않고, 오직 무엇으로 자기를 먹여달라고 기도합니까?

 

* “어떤자의 눈은 골짜기의 까마귀에게 쪼이고 독수리 새끼에게 먹힐 것이라고 합니까?

 

*현숙한 여인의 값은 무엇보다 더 하다고 합니까?

 

*고운 것도 거짓되고 아름다운 것도 헛되나 오직 어떤여자가 칭찬을 받을 것이라고 합니까?

 

15() <전도서 1-3> (매일성경 에스겔 3:1-15)

*한 세대는 가고 한 세대는 오되 무엇은 영원히 있습니까?

 

*전도자가 다시 지혜를 알고자 하며, 미친 것들과 미련한 것들을 알고자 하여 마음을 썼으나 이것도 무엇을 잡으려는 것인 줄을 깨달았다고 합니까?

 

*지혜가 우매보다 뛰어남이 무엇과 같다고 합니까?

 

*어떤 사람은 그 지혜와 지식과 재주를 다하여 수고하였어도 그가 얻은 것을 누구에게 그의 몫으로 넘겨주리니 이것도 헛된 것이며 큰 악이라고 합니까?

 

*사람마다 먹고 마시는 것과 수고함으로 낙을 누리는 것이 무엇인 줄 알았다고 합니까?

 

*사람이 자기 일에 즐거워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것이 없음을 보았나니, 이는 무엇때문이라고 합니까?

 

16() <전도서 4-6> (매일성경 에스겔 3:16-27)

*전도자가 본 즉 사람이 모든 수고와 무엇으로 말미암아 이웃에게 시기를 받으니 이것도 헛되어 바람을 잡는 것이라고 합니까?

 

*두 사람이 한 사람보다 나음은 그들이 수고함으로 무엇을 얻게 된다고 합니까?

 

*땅의 소산물은 누구를 위하여 있나니, 왕도 밭의 소산을 받는다고 합니까?

 

*노동자는 먹는 것이 많든지 적든지 잠을 달게 자거니와 부자는 무엇때문에 자지 못한다고 합니까?

 

*어떤 사람은 그의 영혼이 바라는 모든 소원에 부족함이 없어 재물과 부요와 존귀를 하나님께 받았으나 하나님께서 무엇을 허락하지 아니하셨으므로, 다른 사람이 누린다고 합니까?

 

*사람의 수고는 다 자기의 입을 위함이나, “무엇을 할 수 없다고 합니까?

 

17() <전도서 7-9> (매일성경 에스겔 4:1-17)

*탐욕이 지혜자를 우매하게 하고, “무엇이 사람의 명철을 망하게 합니까?

 

*전도자가 하나님은 사람을 어떻게지으셨으나, 사람이 많은 꾀들을 내었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합니까?

 

*사람이 무엇을 알지 못하나니, “무엇을 가르칠 자가 누구냐고 합니까?

 

*전도자가 마음을 다하여 무엇을 알고자 하며, 세상에서 행해지는 일을 보았는데, 밤낮으로 자지 못하는 자도 있다고 합니까?

 

*모든 산 자들 중에 들어 있는 자에게는 누구나 무엇이 있음은 산 개가 죽은 사자보다 낫기 때문입니까?

 

*“무엇이 우매한 자들을 다스리는 자의 호령보다 낫다고 합니까?

 

18() <전도서 1012> (매일성경 에스겔 5:1-17)

*철 연장이 무디어졌는데도 날을 갈지 아니하면 힘이 더 든다고 하면서, 오직 무엇은 성공하기에 유익하다고 합니까?

 

*심중에라도 왕을 저주하지 말며, 침실에서라도 부자를 저주하지 말아야 할 이유가 무엇때문입니까?

 

*바람의 길이 어떠함과 아이 밴 자의 태에서 뼈가 어떻게 자라는지를 알지 못함 같이 무엇을 알지 못한다고 합니까?

 

*청년의 날들을 마음에 기뻐하여 마음에 원하는 길들과 눈에 보이는 대로 행하라 그러나 무엇을 알라고 합니까?

 

*전도자는 지혜자이어서 여전히 백성에게 지식을 가르쳤고 또 깊이 생각하고 연구하여 무엇을 많이 지었습니까?

 

*무엇은 찌르는 채찍들 같고, “무엇은 잘 박힌 못 같다고 합니까?

 

19() <아가서 1-4> (매일성경 에스겔 6:1-14)

*내 사랑아 내가 너를 바로의 무엇에 비하였구나라고 합니까?

 

*우리를 위하여 무엇을 잡으라 우리의 포도원에 꽃이 피었음이라고 합니까?

 

*솔로몬 왕이 레바논 나무로 자기의 가마를 만들었는데 그 기둥은 은이요 바닥은 금이요 자리는 자색 깔개라 그 안에는 무엇이 엮어져 있다고 합니까?

 

*내 누이, 내 신부야 네 사랑이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 네 사랑은 무엇보다 진하고 네 기름의 향기는 각양 향품보다 향기롭구나라고 합니까?

 

20() <아가서 5-8> (매일성경 에스겔 7:1-13)

*내 사랑하는 자는 뺨은 무엇과 같고, 입술은 백합과 같고 몰약의 즙이 뚝뚝 떨어진다고 합니까?

 

*아침 빛 같이 뚜렷하고 달 같이 아름답고 해 같이 맑고 무엇같이 당당한 여자가 누구인가라고 합니까?

 

*나는 누구에게 속하였도다 그가 나를 사모하는 구나라고 합니까?

 

*너는 나를 도장 같이 마음에 품고 도장 같이 팔에 두라 사랑은 무엇같이 강하고, 질투는 스올 같이 잔인하며 불길 같이 일어나니 그 기세가 무엇과 같으니라고 합니까?

 

 

?